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영아교사와 유아교사의 공통점과 차이점

영아교사와 유아교사의 공통점과 차이점hwp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아교사와 유아교사의 공통점과 차이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락방에 있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있는 동안, 내 눈은 그 위에 얹혀져 있었다.

내 굴뚝 위에 매달린 작은 연감. 나는 그 날을 찾아보았다.

그 달, 그리고 나는 이 단어들이 큰 글씨로 쓰여 있는 것을 보았다. "FETE DIU!"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아교사와 유아교사의 공통점과 차이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