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레포트

가족이란 과연 무엇일까. 몇몇 학자들의 정의를 살펴보았다. 이를 토대로 가족에 대해 스스로 1~2줄로 정의해보자. 그리고 그렇게 정의한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시오.

가족이란 과연 무엇일까. 몇몇 학자들의 정의를 살펴보았다. 이를 토대로 가족에 대해 스스로 1~2줄로 정의해보자. 그리고 그렇게 정의한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시오.hwp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족이란 과연 무엇일까. 몇몇 학자들의 정의를 살펴보았다. 이를 토대로 가족에 대해 스스로 1~2줄로 정의해보자. 그리고 그렇게 정의한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밥을 맛있게 먹으시오. 그러나 그 여인은 나의 아침 우유를 잊었소.

잼이 든 냄비가 비었어! 다른 사람은 누구나 화가 났을 것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족이란 과연 무엇일까. 몇몇 학자들의 정의를 살펴보았다. 이를 토대로 가족에 대해 스스로 1~2줄로 정의해보자. 그리고 그렇게 정의한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시오.